○○(=남편이름) 벨트를 사줘.왜 저러고 다니게 해! –
엄마가 아니라 친정엄마가 나에게 자주 하던 말이다…나는 시야가 좁아서 우리 오빠(=남편) 디테일을 체크하지 못할 때가 많은데(변명인가…더 챙겨야지, 우리 남편…♡) 엄마는 오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눈에 스캔해서 나에게 한마디 한다. 엄마 말을 듣고 제대로 보니 벨트가 엉망이었어…
남편은 모두 3개의 벨트를 가지고 있었다.
이렇게 세 가지… 나는 29년 동안 살면서 남성 벨트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 뭐가 좋은지 나쁜지, 뭐가 비싸고 싼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그냥 봐도 알겠다. 이거는 좀 다르다는 걸.ㅠ
1번 벨트. 미혼일 때 집에 굴러다니던 벨트를 보고 쓰기 시작했대… 그냥 봐도 장난감 같은 비주얼… 심지어 이렇게 됐는데 왜 안 버려, 오빠…?
2번 벨트. 정장과 함께 착용할 벨트가 필요해 형이 처음으로 직접 구입한 벨트라고 한다.구입처는? …<다이소>라고 한다.
다이소에서 벨트를 사는 사람이 있어.오빠의 다이소 사랑이 대단한건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어..게다가 이렇게 녹슨 벨트를…….할말이 없을정도로 녹슬었어.
3번 벨트, 1번 벨트가 떨어져서 인터넷으로 구입했다고 한다.가격은 1만원 이내였대.. 그런데 1번 벨트는 왜 버리지 않았어?구멍난 탱크톱에 애착을 가지고 계속 입는 것과 같은 이치?탱크탑은 안에 입는 거고 벨트는 겉으로 보이는 거잖아(눈물). 이것도 내 눈에는 장난감처럼 보이는 벨트였다.예쁘지 않다…그래서 샀다 몽블랑 벨트.
남성 벨트의 뭐가 좋은지도 잘 몰랐고 명품이나 브랜드도 잘 몰랐다.그래서 남편에게 몽블랑 벨트를 사서 만족한다는 블로그 이웃 포스팅을 보고 몽블랑 벨트를 사기로 결정했다. (몽블랑… 들어본 브랜드라서..^^)
몽블랑 벨트, 약 40만원이 들었다.공용생활비 말고!내 용돈으로 산 (만족) 실물은 이렇다.당연하지 이소베르트보다 100배 1000배 예쁘다 내가 사줬는데 너무 좋다!오빠..이제 너무 없어보이는 벨트하지말고 간디나가 예쁜 몽블랑 벨트해!!우리 남편은 내 옷은 잘 사주고 비싼 옷도 아깝지 않은데 자기 꾸미는 것에는 관심이 너무 없어서 츄리닝 빼고는 다 싸… 유니클로 러버.. 니가 너 자신을 너무 신경쓸 수 없으니까 파트너인 내가 더 디테일을 잘 보고 챙겨줘야지.사랑해요, 남편! (웃음)+ 몽블랑 벨트가 도착하기 전에 오빠 선물을 비싸게 샀다고 하면 “혹시 플레이스테이션5?”라며 설레는 그였다…^^;미안하지만…그런건 오빠 용돈으로 살거야ㅋ오빠 그리고 프레스테4랑 닌텐도 사놓고 잘 안하잖아…그리고 닌텐도는 내가 생일선물로 사줬지..^^;남자친구/남편선물로 추천하는 몽블랑벨트 구매후기 종료!!#남편선물 #남편밸트 #남편밸트선물 #남자친구밸트선물 #남편몽블랑벨트 #남자친구몽블랑벨트 #몽블랑벨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