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간 착용해온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와 랩소디에서 갈아탈 준비중인 렌아 소개 포스팅 제기 꼬막눈으로 눈이 꽉 차는 느낌인데요(저희 친언니도 이거 5년 넘게 걸려서 쓰는데 친언니는 눈이 양쪽으로 떠있어서 더 시원해보였어요) 저한테는 좀 지름이 크다고 느꼈는데 그래픽이 제일 예뻐서 쓰고 있는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클라렌 아이립스 랩소디 렌즈는 탑안경으로 사기도 하는데 90개에 48000원대로 올랐던 원래는 43,000원이었는데 서비스로 다른 렌즈도 같이 주셔서 좋아하시는 분!
서클렌즈 착용한 지 15년 – 눈이 조금 들어간 함몰목 + 꼬막눈이기 때문에 저는 정말 서클렌즈 필수인 사람이거든요.TT 훌라가 전혀 없는 편은 아닌 렌즈지만 일회용 서클렌즈라 그런지 관리하기 쉽고 가격부담이 없어 애용하고 있습니다.
서클렌즈 착용한 지 15년 – 눈이 조금 들어간 함몰목 + 꼬막눈이기 때문에 저는 정말 서클렌즈 필수인 사람이거든요.TT 훌라가 전혀 없는 편은 아닌 렌즈지만 일회용 서클렌즈라 그런지 관리하기 쉽고 가격부담이 없어 애용하고 있습니다.
MORE 전체 지름은 14.2mm 그래픽 지름은 (색상이 들어있는 부분) 랩소디가 12.7mm이며 자외선 차단기능도 있어 좋습니다눈썹이 저처럼 진하고 이목구비가 짙은 분들께는 추천드리지만 그렇지 않으면 강아지 눈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저도 가끔 셀카를 보면 강아지 눈 같아서 예전의 하두리st 같은 느낌도 들어요)이렇게 멀리서 찍으면 그래도 되는데 (민낯일 때는 오히려 좋은 분의 크렌아이리스 랩소디)이렇게 아이라인을 살짝 그려주고 화장이 짙어지면 오버해 보이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어요클라렌 아이리스랩소디 장점과 단점 정리(장점) 1. 일회용 서클렌즈라 관리가 편하다 2. 눈이들어있는 사람에게 필수아이템 3. 노메이크업시 필수아이템(단점) 1. 착용감 흐려짐 2. 훌라현상 심하다 2. 본사응대가 흐려짐(?)?ww)한번은 제비뽑기가 안좋아서 본사에 전화했었는데, 이미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환불해주지 않으면 본사 응대가 별로 좋지 않아서 좀 정이 듭니다..하지만 이건 제 개인적인 경험이고 제품 자체만 보면 나쁘지 않은 렌즈예요.대신 테두리가 진하고 염색이 진한 분들께 추천드려요!아무튼 이렇습니다 그래픽직경큰편 다음은 정이 떨어진 클라렌랩소디에서 갈아타는 수연재를 할 수 있는 서클렌즈 렌아입니다근데 신기하게도 랩소디보다 그래픽 지름이 큰데 컬러 밀도라고 할까(?) 색감이 조금 더 얇게 들어가 있어서 강아지 눈 같은 느낌이 덜 들어요-클라렌 랩소디 아이리스와 비교 – 왼쪽 : 렌아오 :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MORE 전체 지름 14.1 그래픽 직경 13.1 자외선 차단, 가시광선 투과율 95% 이상 함수율 55%민낯도 잘맞고(?) 정말 자연스럽고 너무 편해요 물론 렌아도 서클렌즈라서 8시간이상 착용하면 눈이 정말 아파요. 하지만 제가 십면년동안 착용해본 서클렌즈중 렌아는 정말 편했고 훌라도 없습니다.렌아착용모습-렌아착용모습-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와 렌아렌즈의 비교(왼쪽:랩소디오른쪽:렌아)뭔가오른쪽랩소디가눈에보여? 지름이 그렇게 큰 건 아닌데 컬러감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같네요.자연스러운 렌즈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지름 작은 서클렌즈 포스팅을 마쳤으며 -+헤어컬러가 블랙이신 분들은 랩소디브라운 분들은 렌아를 추천드려요웃음영상으로 마무리 ㅋㅋㅋhttps://www.youtube.com/shorts/o15Ze_XBt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