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단체선물로 제격인 판교코레샵(어린이날선물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장난감 할인점)

안녕하세요 하얼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기에게 줄 장난감을 고르러 판교코레샵에 다녀왔습니다.사실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매일 출근해서 막히는 어느 날 아기 장난감이 그려진 코레샵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다른 분들 블로그를 찾아보니 아기 장난감도 판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더 좋은 곳이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정보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코레샵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361번길 4 코레샵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361번길 410:00-18:00 (매주 일요일 휴무일) 031-698-3867주차 완전가능 판교코레샵은 판교/분당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셔야 하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도 출근길이 아니었다면 몰랐을거라 생각합니다.주차공간은 넓으니 차로 오셔서 쓸어주세요. 점원과 다른 손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대량이면 배송도 해주는 것 같던데…(확실하지 않으니 물어보세요!)

그냥 점심시간에 아기장난감이 있나해서 방문한 이것저것 사는바람에 사진도 업무휴대폰으로 대충 찍어온 콜렛샵…ㅋㅋ 그래도 열심히 소개하려고 했으니 용인, 판교, 성남 주변 엄마들 주변 어린이집 원장님들 잘 보세요 🙂

1층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1층과 2층에 장난감을 파는데 2층은 주로 미술/음악용품을 팔고 나머지는 1층에서 팔아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들렸지만.. 코미올림픽도 있고!!! (itsy bitsy spider 노래랑 같이 놀아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안그래도 지금 아기가 저 노래를 좋아해서 배관을 타고 올라가거나 거미의 움직임을 어떻게 알려줘야 할지 고민했는데 저런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한피당피벽돌게임이라니…(humpy dumpy 노래를 부르며 같이 놀아주면 알이 뚝 떨어진다는 것도 아기들에게 알려주기 쉽죠?)

정말 아무생각없이 갔다.. 2층 ㅋㅋ 미술용품은 우리 아기한테는 조금 빨라서 음악장난감만 대충 보고 내려왔어요.저번에 당근으로 대량 구매해서 음악장난감은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당근으로 구입한 것보다 이게 더 저렴하더라고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갔다.. 2층 ㅋㅋ 미술용품은 우리 아기한테는 조금 빨라서 음악장난감만 대충 보고 내려왔어요.저번에 당근으로 대량 구매해서 음악장난감은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당근으로 구입한 것보다 이게 더 저렴하더라고요.

한쪽에는 유아용 책(사운드북)도 구입할 수 있고

한동안 주방놀이를 좋아하는 아기들을 위한 주방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물이 나오는 부엌놀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안그래도 저번에 인스타에서 이런 장난감 보고 사려고 했는데 단종 상품이라 급하게 가져온 아기 싱크대요.

아기들을 위한 코레샵 크레용도 준비되어 있고잠시 쌓아 부수는 것을 좋아하는 아기가 좋아할 만한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우리 아기가 요즘 핸드폰을 계속 집으려고 사줄까 고민하던 핸드폰 코너에 가면 기관 납품가로 구입할 수 있어서 정말 저렴한 느낌입니다.우리 아기에게 소근육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밸런스 장난감도 있어요… 무슨 일이야?전부 사고싶습니다.이건 다음 선물을 사주려고 했던 손인형이에요!최근에 정말 잘했습니다. 곰돌이 손인형 책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걸로 감정표현하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요.아기들은 자신들이 느끼는 감정이 어떤 것인지 몰라서 힘들어한대요.미리 알려주면 싫어, 미움 속에서도 슬픈 일, 슬픈 일, 아쉬운 것을 다 구분하겠죠?몬텟 소리로 될 것 같은 초등 근육 발달의 장난감도 있습니다.(비지붓크다고 팔고 있는 것 같지만 이 다이소로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으나 25,000원으로 획득하게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우리 아기는 아들이어서 주로 아들을 살 장난감+13개월의 아기가 좋아할 만한 장난감만 구경했지만 딸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도 가々이었습니다.인형 놀이, 병원 놀이, 주방 놀이 등사실 코블럭을 만든 곳이 코블럭샵…(?)아…?그렇군요.전혀 몰랐다사실 코블럭을 만든 곳이 코블럭샵…(?)아…?그렇군요.전혀 몰랐다사실 코블럭을 만든 곳이 코블럭샵…(?)아…?그렇군요.전혀 몰랐다(저 이거 32,000원에 샀는데 인터넷 최저가 35,900원에) 탑쌓기 장난감을 구입했어요.(나머지는 조카들에게 줄 어린이날 선물입니다) 7만원 정도로 3명의 어린이날 선물을 마쳤습니다!! (+ 싱크대 2만원은 나중에 발견하고…또 긁은건 비밀입니다.) 쌓기 장난감은 이렇습니다.딱 13개월 쌓기/부수기를 정말 좋아하는 달수라서 사봤고 집에서 열심히 놀아줬어요.쓰러뜨릴 때마다 거의 익룡 소리를 내야 하는데 정콘 선생님이 즐거우면 엄마도 즐거워요.아하하제가 방문했을 때 유치원 원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단체로 아기 선물을 주문하고 가시는 것을 봤는데 혹시 어린이날 선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을 코레샵에 방문하셔서 한번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장난감할인점 #장난감도매https://www.youtube.com/shorts/5TS83r_y_6k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