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의 먹이 리뷰를 남기고 보겠습니다.애완 동물을 처음 데려오면 개 사료 준비도 신경 써야 합니다.후추(실버 푸들, 현재 생후 5개월)을 데리고 온 날에는 후추를 그동안 돌봐서 주신 분으로부터 받은 3개월의 개 먹이와 함께 개 먹이의 양 정도는 얼마나 나누고, 그래서 1주일 정도 먹도록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일주일, 개 사료 급여를 하면서 다음 강아지 사료 제품은 어떤 것이 좋을지 열심히 찾아본 기억이 있습니다.그리고 전자 스케일도 주문하고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개 사료 급여량의 오차가 조금 날 정도에서도 편이 얇아 지거나 굳기도 하므로 더 신경을 쓰고 사료 양을 측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2개월 강아지 사료량, 3개월 강아지 사료량 급여에 대해 정리해보고 4개월 강아지 사료량 및 5개월 강아지 사료량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강아지 사료 중 어떤 걸 골랐는지도 리뷰를 같이 남겨볼게요 🙂
개 먹이의 양을 확인할 때는 체중과 월수로 나누어 급여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나도 후추 생후 3개월 때 데리고 3개월의 개 사료 준비 후에 전자 저울에 알을 1개 빼고 넣어 잰 기억이 있습니다.사실은 개 사료 알갱이 한 알의 차가 그만큼 격차도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그 때는 후추가 너무 작은 탓인지 방울 한 방울도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 ww
도그 푸드의 준비 후 2개월, 강아지의 먹이에서 3개월, 강아지의 먹이까지 급여를 하면서 1개월마다 얼마나의 강아지의 먹이 급여량으로 줘야 할지 기억하는 것이 좋고, 전자 스케일마다 재어 볼 필요 없는 눈으로 봐도 알수록지만 일주일에 1번 정도는 다시 재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나는 계속 주고 있다고 감각이 무뎌지는 것인가(?)좀 더 많이 주었습니다(웃음)
보통 강아지 사료 패키지를 보면 측면, 뒷면 등에 강아지 사료 급여량 표기가 돼 있고 이 부분에 맞춰서 2개월 강아지 사료량, 3개월 강아지 사료량은 비슷합니다.4개월 강아지 사료량부터 5개월 강아지 사료량까지 기존에 주던 양보다 조금 적게 주는 것이 보통입니다. 후추는 생후 4개월이 되는 시점부터 3회로 나누고, 그 전에는 4회를 드렸는데, 3회로 줄였어도 대변에 이상이 없다면 횟수를 조절해주세요:)
내가 준비한 3개월의 강아지 사료 제품은 웰스 비 개의 사료입니다.리토도 웰스 비 곡류 프리의 먹이를 먹고 자연스럽게 후추도 웰스 비 퍼피의 먹이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2개월의 개 사육 및 3개월의 개 사육을 확인하면 2kg정도의 애완 동물을 기준으로 85g이므로 3회에 나누어 준다면 약 28g씩 4차례에 나누어 준다면 약 21g정도씩 개 사육 급여를 하고 주면 좋겠는데요.4개월의 개 사육 및 5개월의 개 사육 계산을 할 때는 약간 줄고 2kg의 아이를 기준으로 75g급여를 하시면 됩니다.
어디까지나 권장되는 개 사료 급여량이기 때문에 강아지 사료 급여를 할 때 견종이나 운동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개월간 강아지 사료를 준비해 놓고 급여를 할 때는 변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는 것이 좋지만 너무 얇으면 강아지 사료 급여량 g수를 조금 줄여보시고 대변 상태 확인했을 때 너무 딱딱하면 강아지 사료 양 g수를 조금 늘려보는 방법으로 적정량을 찾으세요 🙂
저는 2개월 강아지 사료량에서 3개월 강아지 사료량 급여를 할 때 권장 급여량 정도로 개 사료 급여를 하니까 딱 맞았고, 4개월 강아지 사료량 및 5개월 강아지 사료량 정도에 맞춰줬더니 조금 딱딱해지는 느낌이라서 권장견 사료 급여량보다는 3개월 강아지 사료 급여를 좀 더 많이 해서 월급을 받았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어요!
2개월 개 사육 및 3개월 개 사육도 중요하지만 횟수도 중요한 부분입니다.3개월까지는 3~4회 정도, 4~9개월까지는 2~3회 정도, 성견이 됐을 때는 1~2회 정도 급여를 하는 게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후추도 2회로 점차 줄여나갈 계획이라 다음달에는 강아지 사료량 계산을 다시 해야 할 것 같아요 🙂
반려견 사료를 고를 때는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잘 먹는지만 알면 강아지 사료를 고르는 기준을 충족한다고 생각합니다.웰스비 3개월 강아지 사료 제품은 가수분해된 유기농 닭고기와 연어 살코기가 주요 단백질원입니다.여기에 유기녹두, 유기농 해바라기씨, 유기농콩분말, 유기농계유, 유기농현미, 유기농통보리, 유기완두콩, 유기농고구마, 유기농토마토씨, 생선오일 등 다양하고 질 좋은 원료가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마음에 듭니다.
강아지 사료이므로 생후 12개월 미만까지 급여를 주는 것이 좋은 3개월 강아지 사료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준비를 해두시고, 2개월 강아지 사료량 및 3개월 강아지 사료량을 계산하신 후 3~4회로 나누어 급여하고, 4개월 강아지 사료량 및 5개월 강아지 사료량을 계산하신 후 2~3회로 나누어 급여하는 방식으로 반려견 사료 급여를 부탁드립니다:)
웰스비 강아지 사료 제품은 포장 상태도 딱 마음에 들어요.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후추가 다 먹고 나면 새 것을 뜯어서 급여를 하고 있는데 그때마다 새 사료를 주는 느낌으로 급여가 생겨서 더 좋았습니다.
웰스비 강아지 사료 제품은 포장 상태도 딱 마음에 들어요.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후추가 다 먹고 나면 새 것을 뜯어서 급여를 하고 있는데 그때마다 새 사료를 주는 느낌으로 급여가 생겨서 더 좋았습니다.
오늘은 웰스 비ー자 개 먹이 리뷰를 남기고 보았습니다.2,3개월의 강아지 사료 양으로부터 4개월의 강아지 사료 양 및 5개월의 강아지 사료 양 등이 궁금한 쪽은 어떻게 강아지 사료 급여량을 결정해야 하는지 참고로 봐주세요.또 개 먹이를 준비하는 기준도 상기 내용을 참고하세요.감사합니다:)웰스비퍼피: 웰스비미 농림부 USDA/ECOCERT 인증을 완료한 국내 프리미엄 유기농 개 사료, 부산물을 제거하여 반려동물에게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고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최고의 펫푸드웰스비와 함께하세요.brand.naver.com웰스비퍼피: 웰스비미 농림부 USDA/ECOCERT 인증을 완료한 국내 프리미엄 유기농 개 사료, 부산물을 제거하여 반려동물에게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고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최고의 펫푸드웰스비와 함께하세요.brand.naver.com